한화투자증권은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지원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화투자증권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센터 정보
한화투자증권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연락처와 운영 시간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080-851-8282
- 주문 전용 : 080-851-8200
- 고령투자자 전용 : 080-851-8300
- 해외 이용 시 : +82-2-6906-4201
- ARS : 080-852-123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 시간 : 영업일 08:00 ~ 18:00
○ 상담원 연결 방법
- 대표 고객센터 080-851-8282로 전화 연결
- 자동 응답으로 안내 되는 서비스 메뉴 확인하기
- 사용할 서비스를 선택
- 계좌번호 입력(미입력 가능) 후 상담 진행
● 이지콜 등록 서비스
- 이지콜 서비스를 등록하면 등록된 발신번호(자택전화번호, 핸드폰번호)로 고객센터 이용 시 계좌번호를 확인하는 인증절차 없이 빠르게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 영업점 위치
전국에 위치한 한화투자증권의 영업점을 통해 직접 방문하여 상담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영업점 위치 및 주소, 찾아가는 길 그리고 전화번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한화투자증권 모바일 앱 활용
한화투자증권은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거래를 위해 모바일 앱 ‘SmartM’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을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계좌 개설 :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 주식 거래 : 국내 주식의 실시간 시세 조회 및 매매가 가능합니다.
- 금융 상품 : 펀드, RP 등 다양한 금융 상품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 잔고 조회 : 실시간으로 계좌 잔고와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자 정보 : 다양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여 투자 판단에 도움을 줍니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 전국 영업점 방문 그리고 모바일 앱 ‘Smart M’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