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는 혁신적인 서비스와 간편한 사용성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토스뱅크 고객센터 정보 및 상담원 연결 방법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고객센터 정보
토스뱅크는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문의 유형별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입니다.
○ 토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661-7654
- 일반 상담 및 금융 서비스 문의 : 1599-4905
- 해외에서 이용 시 : +82-2-6975-9000
- 토스뱅크 피해·사기 상담 : 1661-7654
- 토스증권 관련 문의 : 1599-7987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연결 및 모든 서비스 : 365일 24시간
- 단, 23:30~00:30 시간에는 연계 기관의 시스템 점검 등으로 특정 대출 상품 실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 사잇돌대출, 마이너스통장)
- 단, 23:45 ~ 00:15 시간동안 카드 해지는 점검으로 인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연결 방법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지만,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 대표번호로 전화 걸기: 1599-4905로 전화를 겁니다.
- 메뉴 선택: ARS 안내에 따라 ‘0번’을 눌러 상담원 연결을 선택합니다.
- 대기: 상담원이 연결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 토스 앱을 통한 상담원 연결
- 토스 앱 실행: 스마트폰에서 토스 앱을 실행합니다.
- 전체 메뉴 선택: 앱 화면에서 ‘전체’ 메뉴를 선택합니다.
- 고객센터 선택: 메뉴 목록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 상담 방법 선택: ‘전화 상담’ 또는 ‘채팅 상담’을 선택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토스뱅크 모바일 앱 활용
토스뱅크 앱은 단순한 뱅킹 앱을 넘어, 강력한 고객 지원 기능을 통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계좌 개설 및 관리
- 완전 비대면 계좌 개설 프로세스
- 다양한 예금 및 적금 상품 통합 관리
- 실시간 계좌 정보 조회 및 변경
- 송금 서비스
- 국내외 간편 송금 기능
- 무료 계좌 간 이체 서비스
- 다양한 송금 옵션 및 예약 송금 기능
- 대출 서비스
- 신속한 비대면 대출 심사
- 개인신용대출 및 전문 금융 상품
- 실시간 대출 한도 및 금리 확인
- 자산 관리 및 투자
- 맞춤형 자산 포트폴리오 제공
- 자동이체 및 목표 저축 기능
- 투자 상품 추천 및 분석 서비스
토스뱅크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과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안내한 정보를 활용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적극 활용하시면 더욱 편리한 금융 생활을 누리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