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은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중심의 운영 체계를 통해 보험금 청구, 계약 변경, 사고 접수 등 다양한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정보 및 보상센터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정보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66-1566
- 해외 이용 시 : +82-31-8002-8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 수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 긴급출동/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 및 상담 : 24시간
○ ARS 이용 안내
단축번호 | 상담내용 |
1. 보험가입 상담 | ① 자동차보험 ② 운전자보험 ③ 암,건강,종합보험 ④ 치아,화재,기타 장기보험 ⑤ 입웝비보험 |
2.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 | ① 배터리충전 ② 타이어 서비스 ③ 긴급견인 ④ 잠금해제 ⑤ 급유 ⑥ 제주도 전기차 긴급충전 ⑦ 상담원 연결 |
3.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 ① 상담원 사고접수 ② 모바일 사고접수 ③ 사고접수번호 및 사고처리 담당자 확인 ④ 기타 자동차 보상문의 및 증명서발급 |
4. 계약변경 상담 | ① 개인정보 변경 ② 자동차보험 변경 ③ 일반,장기보험 변경 ④ 분납보험료 결제 ⑤ 마일리지/블랙박스 특약 |
5. 상해,질병,운전자보험의 보험금 청구 | ① 구비서류 안내 ② 보험금 청구서, 치과치료확인서, 위임장 팩스로 받기 ③ 내 서류 제출여부 확인 ④ 악사 운전자, 화재, 상해 및 건강보험 청구 문의 ⑤ 제휴 및 단체보험 가입고객 |
6. 증명서 발급 | ① 가입증명서 발급 ② 납입증명서 발급 ③ 협력업체 보험금 지급내역 발급 |
7. 불편사항 접수 | ① 계약서비스 ② 보상서비스 ③ 긴급출동서비스 ④ 기타 |
8.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 – |
0. 상담원 연결 | – |
악사손해보험 보상센터 위치
악사손해보험은 전국에 여러 보상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가장 가까운 보상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등 주요 도시에 보상센터가 있으며 지역에 따라 다양한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 정확한 보상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는 악사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바로가기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악사손해보험 모바일 앱 활용
악사손해보험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금 청구 : 사고 정보를 입력하고 필요한 서류를 사진으로 업로드하여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고 접수 : 교통사고 등 사고를 신속히 접수하여 긴급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조회 및 납부 : 현재 계약 상태 확인 및 보험료 납부도 가능합니다.
- 보상 처리 현황 확인 : 접수된 보험금 처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악사손해보험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와 보상센터를 통해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