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라운지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라운지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라이나생명은 고객들이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문의나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및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정보 및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라운지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고객들이 보험 가입, 계약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058(유료)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377-1111(무료)
  • 해외에서 이용 시 : 82-2-6441-7700
  • 보험료 납부 전용 : 1566-002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서비스 시간 : 평일 09:00 ~ 18:00
  • ARS 셀프 서비스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09:00 ~ 21:00

○ 추가 서비스

라이나생명은 온라인을 통한 일반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남기면 라이나생명 상담원이 답변을 제공해주니 참고하여 사용해 보세요.


고객라운지 위치 및 운영시간

라이나생명 고객라운지는 보험 가입자 및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입니다. 고객라운지에서는 상담 및 계약 관련 업무, 보험금 접수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청진동 188, 우편번호 03156)

고객라운지는 평일 09:00 ~ 16:30 동안 운영되니 참고하세요!

  • 교통편
    • 지하철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
    •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
    • 3호선 안국역 6번 출구
라이나생명 찾아가는 길

라이나생명 모바일 앱 활용법

라이나생명은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의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 청구 : 앱을 통해 서류 제출 및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복잡한 절차를 간소화하여 언제 어디서든 청구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 계약 조회 및 관리 : 고객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 계약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계약 변경 신청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증권 발급 및 보험료 납부 : 보험 증권을 모바일 앱에서 바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보험료 납부 역시 모바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보험 가입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와 모바일 앱을 적절히 활용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빠르고 쉽게 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