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 방법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 방법

KDB생명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상품과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지원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KDB생명 고객센터 정보와 지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 방법

KDB생명 고객센터 정보

KDB생명 고객센터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4040
  • 해외 이용 시 : +82-2-6913-819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 ~ 18:00
  • 보이스피싱 및 개인정보유출 지급정지신청 : 24시간(휴일포함)

○ ARS 이용 안내

단축번호상담업무
1. 보험계약 대출상담① 보험계약대출 신청/상환/이자납입 문의 및 신청
ⓞ 상담사 연결
2. 보험업무 관련상담① 보험료 납입
② 계약사항 조회 및 변경
③ 실효, 부활관련 문의
④ 융자 문의
⑤ 해피콜 문의
ⓞ 상담사 연결
3. 계약해지 및 보험금 신청① 해약환급금/휴면보험금 문의 및 신청
② 만기보험금/분할보험금 문의 및 신청
③ 연금 신청/지급 문의 및 신청
④ 중도 인출/배당금 등 각종 보험금 문의 및 신청
ⓞ 상담사 연결
4.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신청① 사고심사 자동음성 안내
ⓞ 상담사 연결
5. 변액/방카슈랑스 상담① 변액 전문상담
② 방카슈랑스 관련 상담
ⓞ 상담사 연결
6. 장애인 전용상담창구⑥ 장애인 전용 상담 연결
0. 상담사 연결① 보험계약 대출신청
② 보험료납입/각종변경/상품문의
③ 진단/수술/입원/실손 등 사고보험금 신청
④ 납입증명서 및 기타문의
ⓞ 상담사 연결

KDB생명 지점 위치

KDB생명은 지점과 금융프라자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점 방문이 필요한 경우 아래에서 위치 및 업무시간 그리고 지점별 처리 가능한 업무가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KDB생명 모바일 앱 활용방법

KDB생명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고객이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DB생명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 상품 조회 : 가입한 보험 상품의 정보와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장 내용 확인 : 보험의 보장 내용과 청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험료 납부 : 모바일 앱 내에서 보험료를 빠르고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사고 보험금 신청 : 사고 발생 시, 모바일 앱을 통해 즉시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KDB생명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적인 고객센터와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로 직접 상담받거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필요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보험 상품을 관리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