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방법

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방법

DB생명은 다양한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편의를 위해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고객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DB생명 고객센터 정보 및 지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B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 앱 활용방법

DB생명 고객센터 정보

DB생명 고개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험 상품에 대한 정보부터 계약 상담, 보험금 청구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 1588-3131
  • 해외 이용 시 : +82-1588-3131
  • 시니어 고객 전용 콜센터 : 1566-5909(65세 이상)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사 연결 : 09:00 ~ 18:00 (평일)
  • ARS 서비스 : 365일 24시간
    • 입출금서비스 : 08:00 ~ 23:30(단, 변액은 평일만 이용 가능)
    • 대출 접수 서비스 : 00:00 ~ 08:00

○ ARS 서비스 메뉴

단축번호상담업무
1. 보험계약대출① 보험계약 대출 조회 및 신청
② 보험계약 대출 이자납입
③ 보험계약 대출 상환
④ 보험계약 대출 내역 조회
ⓞ 상담사 연결
2. 사고보험금(수술, 입원 등)① 청구서 팩스발송
② 청구방법 안내
③ 구비서류 문자 안내
ⓞ 상담사 연결
3. 계약확인① 계약사항 문자로 받기
② 해지환급금 조회
③ 중도보험금 조회
④ 보험가입 문의
⑤ 배당금 신청
ⓞ 상담사 연결
4. 보험료 납입① 보험료 납입내역 조회
② 보험료 바로 납입
③ 가상계좌 발급
④ 가상계좌 예약발송
⑤ 자동이체 부활 신청
ⓞ 상담사 연결
5. 변액보험① 보안카드 문의
② 보이스피싱 신고
6. 비밀번호/증명서① 증권재발행
②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발급
③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④ ARS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 상담사 연결
0. 상담사 연결① 대출˙해약
② 사고보험금(수술, 입원 등)
③ 보험료 납입
④ 계약사항 및 기타

DB생명 지점 위치

DB생명은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보험 계약 상담, 보험금 청구, 서류 제출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지점의 위치 및 전화번호, 운영시간, 처리가능 업무 및 주차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DB생명 모바일 앱 활용

DB생명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한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을 활용하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손쉽게 각종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으며 특히 보험금 청구나 증명서 발급과 같은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도 앱에서 손쉽게 처리할 수 있어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 상품 조회 : 가입한 보험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청구 :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 계약 관리 :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 변경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납입내역 조회 : 보험료 납입 내역과 계약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증명서 발급 : 보험 증명서, 납입 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를 비대면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DB생명은 고객인 손쉽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을 받거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조회하고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