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PDF)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PDF)

자신의 금융 상태를 증명하는 중요한 문서 중 하나인 잔고증명서는 은행뿐만 아니라 증권 회사에서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PDF)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란?

잔고증명서는 고객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금융자산의 현황을 공식적으로 증명하는 문서입니다. 주로 대출 신청, 비자 발급, 해외 송금 등 다양한 상황에서 제출이 요구되며,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자료로 활용됩니다.

유안타증권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잔고증명서 발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으로 손쉽게 발급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합니다.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발급 방법

1. 유안타증권 공식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 유안타증권 공식 홈페이지 접속
  • 상단 좌측 ‘로그인’ 버튼 클릭 후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 공인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로 본인 인증 절차 완료

2.잔고증명서 발급 메뉴 진입

  • 로그인 후 메인 화면에서 ‘뱅킹/계좌/대출메뉴 선택
  • ‘개인정보/증명서관리’ > ‘증명서관리’ > ‘잔고증명서 발급’ 항목 클릭

3. 계좌 및 기간 선택

  • 발급할 계좌를 선택하고, 계좌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 버튼을 클릭
  • 발급용도, 발급기준일, 발급언어 등 정보를 입력 후 ‘발급 버튼을 클릭

4. 잔고증명서 확인 및 출력

  • 발급된 잔고증명서 팝업 화면에서 확인됩니다.
  • 좌측 상단 ‘증명서출력’ 버튼을 눌러 프린터로 출력하거나 프린터 선택에서 ‘Microsoft Print to PDF’ 버튼으로 파일 저장 가능
  • 저장한 PDF는 이메일 첨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상황

  • 은행 대출 신청 시 담보 자산 증명
  • 비자 발급 시 금융 자산 증명
  • 해외 투자 또는 해외 송금 시 자산 현황 증명
  • 세무 신고를 위한 재산 증빙
  • 기업 신용평가 제출 자료로 활용


유안타증권 잔고증명서 발급은 PC 인터넷뱅킹을 통해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금융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