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은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정보
금융 관련 궁금증이나 문제 발생 시 가장 먼저 찾게 되는 곳이 바로 고객센터입니다. OK저축은행 고객센터 정보를 정확히 알아두면 필요할 때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899-7979
- 신용대출상담센터 : 1800-8282
- 햇살론 : 1800-6650
- 프리워크아웃 : 1800-6620
- 금융사고 신고 야간고객센터 : 02-3978-600 / 02-3978-8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연결 : 평일 09시 ~ 19시 (토/일, 공휴일 휴무)
- ARS 서비스 : 365일 24시간(단,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음)
○ 상담원 연결방법
OK저축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통해 상담원을 연결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1899-7979)로 전화를 겁니다.
- 안내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예: 계좌 문의, 대출 상담 등)를 선택합니다.
- 필요한 서비스 선택 후 0번을 누르면 필요한 서비스에 맞는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궁금한 점이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영업점 위치
모바일 뱅킹이 편리하지만, 여전히 창구 거래가 필요하거나 대면 상담이 필요한 업무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액의 현금 입출금, 증명서 발급, 복잡한 금융 상품 상담 등은 영업점 방문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가까운 OK저축은행 영업점 위치 및 운영시간 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OK저축은행 모바일 앱 활용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대부분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아래는 모바일 앱의 주요 기능입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1. 예/적금
- 비대면 계좌개설: 영업점 방문 없이 입출금 통장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 계좌조회: 언제 어디서나 간편인증을 통해 나의 계좌를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즉시이체: 간편인증만으로 1,000만원까지 이체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이체: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바로 송금이 가능합니다.
- ATM출금: 간편인증만으로 어디서나 ATM으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2. 대출
- 신용대출: 온라인에서 신청부터 송금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 자동차대출: 본인소유 자동차가 있다면 최대 1억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택대출: 주택이 있다면 주택시세의 최대 95%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잇돌대출: 정부보증상품으로 중금리에 많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추가/재대출: 대출이 더 필요하신 기존고객님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나의 계좌 조회/관리
- 계좌조회: 개설하신 예/적금 계좌 및 대출 계좌를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증명서발급: 예금 및 대출 관련 증명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체: 즉시이체, 자동이체, 예약이체, 지연이체 등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즉시상환: 인증서, ARS를 이용하여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 전자계약: 영업점 방문 없이 인증서로 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4. OK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
- 멤버십 혜택: 멤버십 가입 후 대출거래 상황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 OK게임: “룰렛”, “당근별을 지켜라”를 참여하면 게임 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멤버십 고객 대상 색다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5. 시세조회 서비스
- 내차 시세확인: 내차 차량번호 촬영으로 차량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