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여 편리한 서비스와 전문 상담을 제공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정보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2600
- 해외에서 전화할 때 : 82-2-2012-8002
- 카드분실 및 각종 사고등록 : 1588-2600
- 야간·휴일 금융사기 피해신고 : 1899-8482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직원 연결 : 평일 08:00 ~ 18:00
- ARS서비스 :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 상담원 연결
- 고객센터(1588-2600) 전화연결
- 안내 멘트 확인 후 업무메뉴 선택
-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
- 직원 연결
● MyNumber 서비스란?
- 고객센터/ARS (1588-2600) 이용시, 사전에 등록한 고객님의 전화번호를 인식하여 계좌번호 입력 없이 주문, 이체, 조회 및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로 ‘MyNumber 서비스’신청하면 고객센터/ARS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영업점 위치
유안타증권은 전국 주요 도시에 영업점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맞춤형 투자 컨설팅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유안타증권 영업점 위치 및 전화번호 그리고 교통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유안타증권 모바일 앱 활용
유안타증권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앱을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실시간 시세 조회: 주식 및 기타 금융 상품의 실시간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 기능: 매수 및 매도 주문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포트폴리오 관리: 보유하고 있는 자산의 현황을 확인하고, 수익률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시장 뉴스 및 공지사항: 최신 금융 뉴스와 유안타증권의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알림 설정: 특정 종목의 시세 변화나 뉴스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센터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은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상담 받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손쉽게 거래를 진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