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점 위치 및 모바일 앱 활용법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점 위치 및 모바일 앱 활용법

하나증권은 고객의 다양한 금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센터와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증권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점 위치 및 모바일 앱 활용법

하나증권 고객센터 정보

하나증권 고객센터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관련한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3111
  • 프라임케어실 투자상담 : 02-785-5000
  • 해외선물 : 02-785-7111(24시간)
  • 해외주식 : 02-3771-3771(24시간)

○ 고객센터 운영시간

업무평일토요일/휴일
증권업무08:00 ~ 18:00근무 없음
펀드상담09:00 ~ 18:00근무 없음

※ 상담원을 통한 거래서비스는 16:00까지 가능합니다.

※ 영업 외 시간 사고신고는 1588-3111로 전화를 거신 뒤 서비스번호 6번을 눌러 직접 접수하세요.

○ 고객센터 주요서비스

  • 주문 접수 및 이체거래 처리
  • 각종 문의 처리 : 시세, 잔고, 거래내역 등
  • 펀드 등 금융상품 상담
  • 온라인 트레이딩 관련 헬프테스크(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원격지원서비스 포함)
  • 비상주문 및 기타 영업점 업무(사고등록, 고객정보 변경 등)
  • 고객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고객의 소리)

○ 상담챗봇, 전화예약, PC원격지원

하나증권은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뿐만 아니라 상담챗봇 운영 및 전화예약, PC원격지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해 보세요.


하나증권 영업점 위치 확인

하나증권은 전국에 다수의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직접 방문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영업점의 위치 및 전화번호, 처리가능 업무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 후 방문해 보세요.


하나증권 모바일 활용 방법

하나증권은 모바일 앱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앱은 거래 뿐만 아니라, 자산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 주요 기능

  • 비대면 계좌 개설 : 직접 방문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 투자 상품 관리 : 주식, 펀드, 채권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의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 거래가 가능합니다.
  • 이체 및 납부 서비스 : 계좌 간 이체, 공과금 납부, 자동이체 설정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가 앱 내에서 가능합니다.
  • 24시간 고객 지원 : 앱 내 ‘고객센터’메뉴를 통해 문의 사항을 남기거나 챗봇 서비스를 이용해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증권 고객센터와 모바일 앱은 고객의 다양한 금융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전화 상담, 영업점 방문, 모바일 앱 이용을 적절히 조합하여 하나증권의 편리한 서비스를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