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영업점 위치, 모바일 앱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영업점 위치, 모바일 앱

삼성증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증권사 중 하나로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 영업점 그리고 모바일 앱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증권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영업점 위치, 모바일 앱

삼성증권 고객센터

삼성증권의 고객센터는 다양한 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전담 부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2323
  • VOC 접수 전용 : 080-911-0900
  • 해외주식 주문 데스크 : 1599-5899
  • 해외선물옵션 주문 데스크 : 1599-7488
  • 퇴직연금상담센터 : 1644-55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직원 연결 : 08:00 ~ 18:00 (토/일 공휴일 제외)

○ 고객센터 제공 서비스

  • 주문(상담원주문, ARS 빠른주문, ARS 보통주문)
  • 시세 및 시황안내
  • 체결 및 거래내역, 잔고조회
  • 펀드 추가매수/환매
  • 주문비밀번호등록 및 사고신고
  • 은행송금/유상청약/CMA 약정/카드사용등록/기타안내
  • 고객 불편사항 접수

삼성증권 영업점 위치 확인

삼성증권의 영업점은 전국 주요 도시와 지역에 분포되어 있어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영업점 위치 및 교통편, 전화번호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모바일 앱 활용 방법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인 mPOP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증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실시간 주식 거래 : 주식 매매, 잔고 조회, 주문 취소 등 다양한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 투자 리포트 열람 : 최신 시장 정보와 투자 리포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좌 관리 : 예수금, 투자 잔고 등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상담 서비스 : 고객센터 연결, FAQ 열람 등 고객 지원 서비스도 앱에서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증권은 고객의 다양한 금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센터, 영업점, 모바일 앱 등 여러 채널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온라인, 오프라인 중 자신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삼성증권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