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및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생명보험사입니다. 고객들이 AIA생명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와 지점에서 다양한 상담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AIA생명 고객센터 정보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IA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AIA생명의 고객센터는 보험과 관련된 모든 문의를 전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9898
- 해외 이용 시 : +82-2-3707-4800
- ARS 자동화서비스 : 1588-9595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8: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 휴무
- ARS 자동화서비스 : 평일/주말/공휴일 08:00 ~ 22:00
○ 대표 전화번호 빠른 이용을 위한 번호
단축번호 | 상담업무 |
1.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변경, 가상계좌신청, 보험료 조회 | ① 보험료 납입/자동부활 ② 자동이체 변경 ③ 가상계좌 신청 ④ 보험료 조회 |
2. 계약사항 조회 | – |
3. 중도인출, 중도보험금, 휴면보험금 신청 | ① 중도인출 신청 ② 중도보험금 신청 ③ 휴면보험금 신청 |
4. 보험계약대출 신청 | – |
5. 보험금 청구 및 보장 문의 | – |
6. 변액보험, 펀드변경 문의 | – |
7. 각종 신청서 발송 | ① 개인보험금 청구서 ② 단체보험금 청구서 ③ 제지급금 청구서 ④ 명의변경 및 정정 신청서 ⑤ 계약변경 신청서 |
8. 온라인 창구, ARS, 고객센터 등을 통한 출금업무 즉시 중지 | – |
9. 소득공제 증명서 발송 | – |
0. 상담사 연결 | – |
AIA생명 전화상담 예약 방법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AIA생명에서는 전화 상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상담원이 바쁜 시간대에도 예약된 시간에 맞춰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예약 방법
- AIA새명 공식 홈페이지 접속
- 전화상담 예약 메뉴 선택
-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상담 예약이 완료됩니다.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기 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
AIA생명 지점 위치
AIA생명은 고객이 방문하여 상담 받을 수 있는 고객플라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플라자는 입금, 출금, 계약 변경, 보험금 청구, 발행 서비스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ㅁ 운영 시간 : 평일 09:00 ~ 16:00
아래에서 가까운 고객플라자 위치를 확인해 보세요.
AIA생명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상담뿐만 아니라 지점 방문 상담, 그리고 미리 예약한 전화 상담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과 방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