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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앱 다운로드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지점 위치 안내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지점 위치 모바일앱 다운로드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는 전화 한 통으로 다양한 보험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보험 청구, 가입 상담, 계약 변경, 긴급 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해줍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8000
  • 다이렉트 : 1588-8282
  • 해외문의 : 82-2-316-7000
  • Lady 헬스케어 서비스 : 1899-3654
  • 종합보험 TM 전용 상품몰 : 1588-4433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긴급출동 : 365일 24시간
  •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제지급 상담 : 평일 09:00 ~ 16:00
  • 대출관련 상담 : 평일 09:00 ~ 18:00


○ 업무별 ARS 단축번호

● 평일(09:00~18:00)

단축번호담업무
1. 자동차사고접수
2.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3. 신규가입상담①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② 질병/상해/화재/운전자보험 가입상담
4. 질병/상해 계약관리① ARS 보험료 납입(셀프)
② ARS 보험료 납입(상담사)
③ 가상계좌 발급/조회
④ 계약조회
⑤ 증권 재발행
⑥ 해지/중도/만기 등 제지급 문의
⑦ 자동이체신청/변경
ⓞ 불완전판매 신고 및 상담사 연결
5.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① 청구절차/구비서류 문자(알림톡) 안내
② 보험금청구서류 FAX 수신확인
③ 보험금접수 내역조회
④ 여행자보험 보험금접수 및 문의
⑤ 상해/질병/화재보험 청구문의
ⓞ 상담사 연결
6. 자동차 계약관리① 단기운전자 범위확대
② 계약조회
③ 해지구비서류 문자(알림톡) 안내
④ 증권 재발행
ⓞ 상담사 연결
7. 대출상담① 보험계약대출 신청
② 보험계약대출 상환
③ 신용/부동산 담보대출
ⓞ 상담사 연결
8.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셀프)① 계약/사고접수 조회
② 증권 재발행
③ 각종 증명서 FAX 발급
④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⑤ 각종 신청서 FAX 발급
⑥ 구비서류 문자 안내
⑦ FAX 수신 확인
⑧ ARS 이용요금 안내
ⓞ 상담사 연결
9. 챗봇 서비스
0.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 심야/주말/공휴일

단축번호
1. 자동차사고접수
2.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3. 단기운전자 범위 확대
4. 보험료 납입(챗봇)
5. 보험계약 대출 신청/상환(챗봇)
6.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한화손해보험 지점 위치

한화손해보험은 전국에 다양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이 가까운 지점에서 직접 상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지역에 위치한 지점을 통해 보험 계약 상담, 청구 및 보상 상담, 고객 정보 변경 등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지점 위치 및 운영시간, 처리 가능한 업무를 확인해 보세요.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활용 방법

한화손해보험은 모바일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험 계약 관리, 보험금 청구, 사고 접수 등 다양한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 가입 내역 확인 : 계약된 보험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청구 : 사고 발생 시 손쉽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필요 서류를 앱을 통해 바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사고 접수 및 처리 현황 확인 : 사고가 접수되면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대출 : 대출현황조회,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신용대출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가능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고객센터 전화 상담, 지점 방문, 모바일 앱 등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특히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