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사로 고객들의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국투자증권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및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정보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및 권리/청약, 증권업무 등 다양한 업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고객센터 정보 참고하여 활용해 보세요.
○ 고객센터 처리 가능 업무
- 주문 및 권리/청약
- 증권업무
- 금융상품업무
- 온라인매체 이용방법
- 은행이체/환전
- 부가서비스 안내 및 사고신고
- 뱅키스 관리점업무
- 온/오프라인 고객교육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44-5000 / 1588-0012
- 해외에서 이용 시 : 82-2-2090-4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업무상담 : 08:00 ~ 18:00
- 시스템상담 : 07:30 ~ 19:00
- 사고신고 / 지급정지 상담 : 24시간 가능
○ ARS 이용 안내
● ARS 이용가능시간
업무 | 영업일 | 토요일 | 공휴일 |
상담원 연결 | 업무 : 08:00 ~ 18:00 시스템 : 07:30 ~ 19:00 | 24시간(사고신고, 지급정지업무만 가능) | |
계좌/시세 조회 | 24시간 | ||
은행이체송금 | 00:10 ~23:40 | ||
ARS 거래 비밀번호 등록/변경 | 24시간 | ||
분실 및 사고신고 업무 | 24시간 |
● ARS 신청방법
- 영업점에서 계좌 개설한 경우
- 영업점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서 작성
-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 고객서비스 -> 온라인/계좌관리 -> 온라인서비스관리 -> ARS, MTS, 스마트폰 이용신청/해지
- 뱅키스(당사 제휴은행에서 증권계좌 개설) 고객님께서는 별도의 ARS신청 없이 ARS 이용 가능
- 주문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ARS 신청 후 ARS 거래비밀번호를 ARS에서 직접 등록해야함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위치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은 고객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영업점 위치 및 전화번호, 주자안내를 확인하고 방문해 보세요.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앱 활용 방법
한국투자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를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주식 거래 : 국내 및 해외 주식 거래 가능
- 금융 상품 : 펀드, ELS/DLS, RP, 채권 등 다양한 상품 거래 지원
- 청약 서비스 : 공모주 청약, 실권주 청약 등
- 연금 관리 : 퇴직연금, 개인연금, IRP 등
- 실시간 투자 정보 : 국내외 주식 시황, 지수, 환율 등 제공
한국투자증권의 고객센터 및 모바일 앱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고객센터는 전화 및 온라인을 통해 신속하게 문의를 처리하고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