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쿠쿠정수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터 교체 이전 설치 신청 방법

쿠쿠정수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터 교체 이전 설치 신청 방법

쿠쿠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종종 필터 교체, 이전 설치 및 고장으로 인한 AS 신청을 위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쿠정수기 AS 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쿠정수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터 교체 이전 설치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588 – 8899
  • 운영시간 :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3:00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 정수기 전담 AS센터 전화번호 : 080-720-9999
  • 단축 번호별 상담 내용
    • 1번 : 카카오톡 상담
    • 2번 : AS 접수 및 이전 설치 신청
    • 3번 : 렌탈 멤버십 고객 상담
    • 4번 : 제품 구입, 렌탈 가입
    • 5번 : 에어컨 설치

쿠쿠정수기 필터 교체 방법

쿠쿠정수기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터 교체가 중요한데 필터는 물의 상태와 사용량에 따라 교체 주기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3~6개월에 한 번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권장되며, 이는 깨끗한 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필터 교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장 서비스

  •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출장 서비스를 신청하면 지정된 날짜에 기사님이 방문하여 필터를 교체해 줍니다.

○ 자가 교체

  • 일부 모델은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필터 교체 시에는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설명서를 참고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교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에 모델별 필터 교체 방법을 확인 후 교체해 보세요!!


쿠쿠정수기 이전 설치 절차

이사를 하거나 제품을 새로 구입할 경우 정수기의 이전 설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전 설치 역시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센터에 연락 :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이전 설치 요청 및 쿠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가능
  2. 정보 제공 : 현재 주소, 이전 주소, 설치하고자 하는 날짜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서비스 기사 방문 : 예약일에 기사님이 방문하여 정수기를 이전 설치합니다.

이사로 인한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기존의 정수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쿠쿠 정수기 AS 신청 방법

정수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 신청은 다음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신청

  • 대표 전화번호인 1588-889 또는 080-720-9999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고장 증상이나 이상 현상을 설명 후 AS 기사님이 방문하는 날짜와 시간을 조정합니다.

○ 온라인 신청

  • 쿠쿠 공식 홈페이지 방문
  • 고객센터 메뉴 -> 출장 AS 신청 클릭
  • 로그인 후 필요 정보 입력
  • 신청 완료

온라인 AS 신청은 24시간 언제든 가능하여 통화가 힘든 경우 유용한 방법입니다. 아래에서 바로 신청해 보세요!!


이상으로 쿠쿠정수기 AS 고객센터 정보 및 필터 교체, 이전 설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정보를 활용하여 건강한 물을 삶의 일부로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