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은 주방가전의 대표 주자로 인덕션부터 압력밥솥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럴 때에는 적절한 서비스센터 활용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첸 AS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577-2797
- 상담 가능 시간 :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위의 번호로 연락하면 상담사와 직접 연결되어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통화가 불가능할 경우 카카오톡으로 상담이 가능하니 아래 참고하여 활용해 보세요.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
쿠첸의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경우 아래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 ‘전체’를 선택하거나 지역명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해당 지역에 맞는 센터의 전화번호, 주소, 우편번호, 출장 가능 지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신청 방법
쿠첸 제품이 빌트인으로 설치되어 있다면 출장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 전화 신청
- 대표 전화번호인 1577-2797로 전화 후 상담원에게 원하는 서비스와 방문 날짜를 요청합니다.
○ 온라인 신청
- 쿠첸 홈페이지 출장AS 신청하기에서 간단히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활용해 보세요.
쿠첸 보증 기간
구분 | 보증기간 | 관련제품 |
일반제품 | 1년 | 선풍기,난방기,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
계절성제품 | 2년 | 선풍기,난방기 |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를 기준으로 함.
※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 무상 수리 조건
- 보증 기간 내 고장(정상 사용 중 발생한 성능/기능 결함)
-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 시
○ 유상 수리 조건
- 보증 기간 경과한 제품
- 고객 부주의에 의한 고장
- 비공식 수리소에서 수리 받거나 개조로 인한 문제
쿠첸 가전제품을 오래 사용하고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관리와 AS 서비스가 필수입니다.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쿠첸 AS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