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보상센터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보상센터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악사손해보험은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중심의 운영 체계를 통해 보험금 청구, 계약 변경, 사고 접수 등 다양한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정보 및 보상센터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보상센터 위치 모바일 앱 활용법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 정보

악사손해보험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66-1566
  • 해외 이용 시 : +82-31-8002-8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7시
  • 수요일 : 오전 8시 30분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4시
  • 긴급출동/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 및 상담 : 24시간

○ ARS 이용 안내

단축번호상담내용
1. 보험가입 상담① 자동차보험
② 운전자보험
③ 암,건강,종합보험
④ 치아,화재,기타 장기보험
⑤ 입웝비보험
2. 자동차 고장 출동 요청① 배터리충전
② 타이어 서비스
③ 긴급견인
④ 잠금해제
⑤ 급유
⑥ 제주도 전기차 긴급충전
⑦ 상담원 연결
3.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① 상담원 사고접수
② 모바일 사고접수
③ 사고접수번호 및 사고처리 담당자 확인
④ 기타 자동차 보상문의 및 증명서발급
4. 계약변경 상담① 개인정보 변경
② 자동차보험 변경
③ 일반,장기보험 변경
④ 분납보험료 결제
⑤ 마일리지/블랙박스 특약
5. 상해,질병,운전자보험의 보험금 청구① 구비서류 안내
② 보험금 청구서, 치과치료확인서, 위임장 팩스로 받기
③ 내 서류 제출여부 확인
④ 악사 운전자, 화재, 상해 및 건강보험 청구 문의
⑤ 제휴 및 단체보험 가입고객
6. 증명서 발급① 가입증명서 발급
② 납입증명서 발급
③ 협력업체 보험금 지급내역 발급
7. 불편사항 접수① 계약서비스
② 보상서비스
③ 긴급출동서비스
④ 기타
8. 보험가입 재상담 요청
0. 상담원 연결

악사손해보험 보상센터 위치

악사손해보험은 전국에 여러 보상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가장 가까운 보상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등 주요 도시에 보상센터가 있으며 지역에 따라 다양한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 정확한 보상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는 악사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바로가기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악사손해보험 모바일 앱 활용

악사손해보험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앱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보험금 청구 : 사고 정보를 입력하고 필요한 서류를 사진으로 업로드하여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고 접수 : 교통사고 등 사고를 신속히 접수하여 긴급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료 조회 및 납부 : 현재 계약 상태 확인 및 보험료 납부도 가능합니다.
  • 보상 처리 현황 확인 : 접수된 보험금 처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악사손해보험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와 보상센터를 통해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