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샤크 무선청소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신청 방법 품질 보증 기간

샤크 무선청소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신청 방법 품질 보증 기간

샤크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중 청소기의 성능 저하나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샤크 무선청소기 AS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크 무선청소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신청 방법 품질 보증 기간

샤크 무선청소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644-9245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휴무일 : 주말 및 공휴일

고객센터에서는 샤크 무선청소기와 관련된 여러 문의 사항이나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불편하실 경우,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해 보세요.

샤크 무선청소기 AS 신청 방법

샤크 무선청소기의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진행해 보세요.

  1.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AS를 신청한다.
  2. AS 가능 여부 및 수리 비용 안내 받기
  3.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택배로 송부

  • 샤크 홈페이지 내 묻고 답하기 게시판을 통해서도 AS 문의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AS 신청 후, 제품을 택배를 통해 회수하여 기술팀의 검수를 받게 됩니다.

꼭 기억하세요!! 샤크닌자는 별도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 방문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샤크 무선청소기 수리 비용

AS 비용은 제품 보증 기간 여부와 수리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무상 수리는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발생한 제조상의 문제에 대해 제공됩니다. 반면,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무상 수리 항목

  • 구매 1년 이내의 제조 결함
  • 초기 제품 불량
  • 사용 중 발생한 소소한 부품 손상(보증 범위 내)

○ 유상 수리 항목

  • 보증 기간 만료 후의 고장
  •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 (예: 청소기 충격에 의한 외관 손상)
  • 소모품 교체 (배터리, 필터 등)

위의 사항들은 샤크 무선청소기 사용 시 알아두면 좋은 정보입니다. 고객센터 연락처와 AS 신청 방법을 잘 숙지하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제품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