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도시가스는 경기도와 인천 지역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가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많은 가정과 사업체에서는 요금 조회 및 납부 그리고 명의 변경 같은 절차가 필요할 때가 자주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천리도시가스 요금조회 및 납부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창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3002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 : 긴급 상담만 가능
- 지역별 고객센터
-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관할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아래에서 지역별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 조회 방법
○ 온라인 요금 조회
- 삼천리도시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납부자 번호를 입력하여 현재 사용 중인 요금 내역과 고지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간편 요금 조회
- 간편 요금 조회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로그인 없이 최근 3개월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편요금 조회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
요금 납부 방법
삼천리도시가스는 다양한 납부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요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납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매달 지정된 은행 계좌에서 요금이 자동으로 이체되는 방식입니다. 신청은 삼천리도시가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대부분의 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
- 지로 고지서에 기재되어 가상계좌를 통한 계좌 입금(은행수수료는 고객 부담)
○ 편의점 납부
- 가까운 편의점에서 365일 24시간 현금납부 가능(GS25,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
○ 신용카드 납부
-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습니다.(신한카드, BC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시티뱅크, 롯데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 신청 -> 자동이체 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전출입 및 명의변경 신청
전출입 신청은 이사를 가거나 이사를 올 경우 2~3일 전에 고객센터로 이사일시를 알려주면 이사 당일 담당기사가 방문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 전출
- 이사 당일 담당기사가 방문하여 가스레인지와 중간벨브를 철거하고 플러그를 마감하는 안전조치 진행
- 사용한 요금은 계량기 지침 후 정산
- 자동이체 해지 요청 가능
○ 전입
- 이사 당일 담당기사가 방문하여 연소기기(가스렌지, 오븐 등) 연결서비스 진행
- 당일 신청도 가능하나 주말이나 손없는 날은 당일 불가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진행해 주세요.
- 연결서비스 담당 기사님께 명의변경과 자동이체 신청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명의변경
- 이사 시 연결서비스 담당 기사님께 신청 가능
- 관할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변경 가능
삼천리도시가스의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도시가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요금조회, 납부, 명의변경과 같은 필수적인 절차를 간편하게 처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