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은 국내 금융시장에서 신뢰 받는 증권사 중 하나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메리츠증권 고객센터 정보 및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리츠증권 고객센터 정보
메리츠층권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상담원 연결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한 서비스에는 계좌 개설, 투자 상품 문의, 전산 장애 신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메리츠증권 고객센터 처리 가능 업무
- 주문접수 및 이체거래
- 각종 업무상담
- 고객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 온라인매체 관련 상담
- 온라인 전산 장애 시 비상 주문 창구 역할
- 기타 영업점 업무(사고등록, 계좌정보 변경 등)
- 홈페이지 게시판 사담, e-mail상담, 원격지원 등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88-3400
- 해외 이용 시 : 82-2-2062-65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8:00 ~ 18:00
- 분실 및 전자금융사고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 ARS 이용 안내
● ARS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주문(상담직원 주문, ARS 보통주문)
- 단, 지점에서 신청 후 ARS로 이용가능
- 시세 및 시황안내
- 체결 및 주문내역 조회
- 잔고 및 거래내역 조회
- 은행이체
- 단, 지점에서 신청 후 ARS로 이용가능
- ARS고객 정보관리
- 유무상청약 접수/ 계좌정보 FAX서비스
- 예약주문 접수
● ARS약정 등록방법 안내
주문 및 이체 서비스는 가까운 지점 방문 또는 홈페이지/HTS에서 ARS 약정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분 | ARS약정/비밀번호등록 + 이용계좌추가 | ARS 이용계좌만 추가 |
본인 | – 실명확인증표 | – 좌동 |
대리인/가족대리인 | – 본인 실명확인증표 –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 본인 인감증명서 – 위임장(인감증명서상의 인감) | –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위임장(계출인감) |
국민, 우리, 하나, 부산, 외환, 대구, 신한, 씨티 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신 경우, HTS ID 등록 후 직접 ARS에서 주문비밀번호만 등록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ARS 이용 시간
서비스 | 이용시간 |
실시간 주문 | 08:30 ~ 장종료시 (장전시간외) 08:30 ~ 08:40 – 주문접수 08:15 ~ (오전동시호가) 08:30 ~ 09:00 – 주문접수 08:15 ~ (정규장) 09:00 ~ 15:30 (오후동시호가) 15:20 ~ 15:30 (장후시간외) 15:40 ~ 16:00 – 주문접수 15:30 ~ (시간외 단일가매매) 16:00 ~ 18:00 |
예약주문 | (주문접수) 16:00 ~ 익일 08:10 (주문집행) 08:15 |
ARS 수수료 | 0.198132% (거래소, 코스닥 동일) |
투자, 시세정보 | 연중 무휴 24시간 이용가능 |
계좌조회 | 24시간 이용가능 (단, 시스템정비시간 제외) |
은행이체 | 평일 00:20 ~ 23:50 (토요일, 공휴일 포함) |
상담직원 연결 | 평일 오전 08:00 ~ 18:00 |
FAX 수신서비스 | 24시간 이용가능 (단, 시스템정비시간 제외) |
ARS서비스 이용가능 계좌 | 종합매매, 선물옵션, CMA자산관리계좌 |
메리츠증권 영업점 위치
메리츠증권은 여러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까운 영업점 위치 및 대중교통 이용 방법과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메리츠증권 모바일 앱 활용
메리츠증권의 모바일 앱은 고객의 금융 거래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앱을 활용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식 거래 :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식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목의 시세를 확인하고 매매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계좌 관리 : 자신의 계좌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거래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금융 상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연결 : 앱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할 수 있으며 자주 묻는 질문(FAQ)과 같은 정보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메리츠층권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적절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활용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세요. 추가 문의 사항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