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Home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모바일 앱 활용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모바일 앱 활용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의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현대카드 고객센터 정보 및 상담원 연결 방법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 모바일 앱 활용

현대카드 고객센터 정보

현대카드 고객센터는 고객의 다양한 문의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여러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 번호별로 특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 1577-6000
  • 카드 이용 및 도난,분실 신고 : 1577-6200
  • 영어 상담 : 1899-6111
  • 점자 카드 신청 : 1566-5630
  • 해외 카드 이용 : 82-2-3015-9000
  • 장·단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 1577-61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연결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도난,분실 신고 / 해외 카드 이용 : 365일 24시간
  • 장·단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 : 365일 24시간

○ 상담원 연결 방법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과하고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고 싶다면 다음 방법을 활용해보세요.

  1. 1577-6000으로 전화합니다.
  2. ARS 메뉴가 나오면 ‘0’번을 누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방법으로 상담원 연결 메뉴로 바로 이동합니다.
  3.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카드번호 입력이나 생년월일 입력 등을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4. 본인 확인 후 원하는 상담 유형을 선택하면 해당 분야 전문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현대카드 모바일 앱 활용법

현대카드의 모바일 앱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도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과 활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결제 내역 조회: 최근 이용 내역 및 결제 예정 금액 확인
  • 한도 조회 및 조정: 현재 이용 한도 확인 및 한도 증액 신청
  • 포인트 조회 및 사용: 적립된 M포인트 확인 및 사용처 안내
  • 카드 분실 신고: 카드 분실 시 앱을 통해 즉시 신고 가능
  • 이벤트 및 혜택 확인: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최신 이벤트 및 혜택 정보 확인


○ 셀프 서비스 기능

  • 카드 일시정지 설정하기: 앱에서 ‘카드관리’ → ‘Lock&Limit’ 메뉴를 통해 즉시 카드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분실/도난 신고하기: ‘카드관리’ → ‘카드 도난 분실 신고·해제’ 메뉴에서 24시간 신고 가능합니다.
  • 해외 사용 등록하기: 해외여행 전 ‘카드관리’ → ‘해외사용 등록’ 메뉴에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하기: ‘카드관리’ → ‘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 메뉴를 통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활용하여 현대카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