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정보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영업점 위치 그리고 모바일 앱 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 정보
가장 신속하게 문의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는 고객센터 정보부터 정확히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전화번호 : 1661-9400
- 여신(대출) 대표번호 : 1661-0001
- 어르신 전용 상담창구 : 02-6211-1606
- 리테일 대표번호 : 1661-9300
- 마이데이터 대표번호 : 1661-9500
- 금융사기 신고 야간콜센터 : 02-3978-600 / 02-3978-8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ARS 서비스 : 365일 24시간(단,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음)
○ 상담원 연결 방법
월컴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라주세요.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1661-9400)로 전화합니다.
- 전화 연결 후 ‘0번(직원연결)’를 입력합니다.
- 상담원 연결을 선택하여 직접 상담을 진행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영업점 위치
‘웰뱅’ 앱이 워낙 편리하지만, 특정 서류 발급, 현금 다량 거래, 대면 상담이 꼭 필요한 금융 상품 가입 등 영업점 방문이 필요한 순간이 있습니다. 내 주변 가장 가까운 웰컴저축은행 영업점 위치 및 운영시간 등 정보를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니 참고해 보세요.
웰컴저축은행 모바일 앱 활용
웰컴저축은행의 핵심 경쟁력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앱은 단순한 모바일 뱅킹을 넘어, 혁신적인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무장한 강력한 금융 플랫폼입니다. 아직 웰뱅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 모바일 앱 주요 기능
-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 가능
- 계좌 관리: 계좌 잔액 확인 및 입출금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대출 신청: 모바일에서 직접 대출 상품을 조회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지원: 앱 내에서 직접 상담 요청이 가능하여,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이자율 및 상품 정보: 최신 이자율과 금융 상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 신청 및 관리: 체크카드 발급 및 사용 내역 확인
- 알림 서비스: 거래 내역 및 주요 정보 알림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고, 효율적으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